폐암은 자연치유가 제일

우리나라 폐암 발병율은 최근 5년간 40%나 급증했지만 5년 생존율은 20~30%로 아주 위협적인 질병입니다. 이것은 수술과, 화학요업, 방사선 요법의 한계를 말해주는 전형적인 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 폐암은 자연치유가 효과적인 것이 여러모로 입증되고 있는터에 하늘마을 힐링센터 또한 자연치유에 확신을 가지고 있어서 폐암의 원인을 분석하고 자연치유 회복사례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폐암의 원인

 

폐암 회복사례

16년 4월 폐암 3기 진단을 받은 65세의 전 0 0 선생님은 항암과 방사선요법을 통해 암 사이즈를 줄여 수술을 할 계획을 가지고 항암 5회, 방사선 25회를 받았지만 오히려 폐기능이 떨어져 수술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더 안전한 예방을 위해 함암 2회, 방사선 7회 받았지만 결국 자연치유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6년 11월부터 저희 힐링센터에서 2개월 요양후 17년 1월 4일에 CT와 각종검사를 받아보니 거의 정상에 가깝게 회복되신 걸로 나타났습니다.

폐암으로 각혈과 객담이 나오던 40대 초반의 예상이 엄마라는 분이신데 머리까지 전이되어 두통으로 잠을 잘 자지 못했지만 과일식과 여러 대체의학적인 요법을 통해 거의 정상인과 다름없는 상태로 회복되었습니다.

폐암 회복 이야기 3

76세의 강여사님(16년 2월 10일)께서 좋은 검진 결과를 받아오셨어요. 폐를 15년 4월에 반이나 절제하시고, 간과 등뼈로 전이된 상태에서 표적치료 중에 이곳 하늘마을에서 들어오셨는데 다행히 잘 회복하고 계시네요.

이재 폐는 많이 좋아지셨는데 아직 간에 전이된 부분이 그대로 있어 추후 간에 더 신경을 써야할거 같습니다. 구체적인 결과가 나오면 다시 업로드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50대의 여자분으로 유방에서 폐로 전이되신 분이시고, 초기에 표적치료를 하시다 중단하신 분이신데 지금 3년 가까이 하늘마을에서 식사를 하면서 정상인과 다름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계십니다.

끝으로 오늘(16년 2월 10일)  76세의 강여사님께서 좋은 검진 결과를 받아오셨어요. 폐를 15년 4월에 반이나 절제하시고, 간과 등뼈로 전이된 상태에서 표적치료 중에 이곳 하늘마을에서 들어오셨는데 다행히 잘 회복하고 계시네요.

이재 폐는 많이 좋아지셨는데 아직 간에 전이된 부분이 그대로 있어 추후 간에 더 신경을 써야할거 같습니다. 구체적인 결과가 나오면 다시 업로드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암환자 요양원, 암환자연치유 요양원, 건강요리, 숲체험 요양원, 힐링센터, 대체의학, 의료찜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