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하늘마을 힐링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힐링센터는 불치의 절망에 빠진 분들을 위해 신속한 회복을 도모하는 일대일 생명회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쾌적한 힐링시설과 최상의 환경은 물론 전문적인 건강식단과 의료찜질방을 두루 갖춘 자연치유 요양원입니다.

이곳은 평창의 자랑 해발 700고지 절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줄기들이 물결을 치듯 내려다 보이고 아침 안개가 산허리들을 채우며 피어오를때면 청아한 아침 햇살이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산림이 만들어내는 자연의 생명력은 불치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장수 산책로”라 불리는 등산로에는 소나무, 잣나무, 낙엽송, 편백나무 등이 풍성하여 암을 억제시키고 혈액을 맑게 해주는 “피톤치드”향이 가득합니다. 이처럼 하늘마을은 마음을 즐겁게하여 인체 면연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자연의 촉매제들이 가득합니다.

또한 하늘마을에는 생명의 불씨를 살려내기 위해 정성껏 생산해내는 무공해 농산물이 있습니다. 게다가 전문 요리사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요리는 너무나 맛과 품격이 있어 “유투브”에서 항암요리, 건강요리 검색율 정상을 차지하는 공신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암환우의 대다수는 통증과 신체기능의 위축, 그리고 수술, 항암, 방사선 치료의 후유증으로 말미암아 소화력이 거의 마비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영양실조와 기력쇠퇴로 거의 손을 쓸 수 없는 상태에 처하게 됩니다. 이런 분들에게 있어서 마지막 최선의 방법은 소화기를 회복시키는 식이요법(영양식, 치유식)과 천연치유를 병행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대체의학과 자연치유를 두려워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 저희는 다년간 많은 암환자를 회복시킨 경험을 통해 각 개인에 맞는 힐링 프로그램 설계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적절한 천연치료제의 사용, 1인 1실 위주의 쾌적한 시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의료 찜질방과 수치유와 온열치유, 대체의학에 대한 적절한 강의 등을 생명회복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설경말씀 강의와 건강교육도 생명회복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늘마을 힐링센터는 특별히 말기 암환자 분들을 회복시킨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불치의 병을 가지고도 소망을 접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수고가 생명을 회복시키는 일에 밑걸음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암환자 요양원, 암환자연치유 요양원, 건강요리, 숲체험 요양원, 힐링센터, 대체의학, 의료찜질방